진행중
진행중

현재위치

HOME

워커힐 고객센터

워커힐의 공지사항 및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글 제목

[보도자료] ‘델비노’ 오픈 1주년 기념 캐비아 프로모션N

2018-03-29

5개 코스로 다양하게 즐기는 캐비아의 매력


‘델비노’ 오픈 1주년 기념 캐비아 프로모션

 

•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델비노에서 5 코스의 캐비아 메뉴로 구성된 ‘미트 더 캐비아’ 프로모션 선보여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델비노(Del Vino)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캐비아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미트 더 캐비아(Meet the Cavi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전체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섯 코스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메뉴마다 약 10년 이상 자란 철갑상어에서 추출하는 오세트라 캐비아가 사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트 더 캐비아’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식재료와 캐비아가 이루는 이색적인 조화를 맛보며 캐비아와 좀 더 친숙해질 수 있을 것이다.

[보도자료-워커힐] 이탤리언 레스토랑 '델비노' 1주년 기념 캐비아 코스 메뉴 프로모션 출시_1.jpg

 코스는 캐비아 플래터로 시작된다. 담백한 빵과 계란, 사워크림, 그리고 향을 더할 양파와 레몬이 곁들여진 플래터로 캐비아 본연의 맛을 느끼며 입맛을 돋우고 나면, 옥수수 크림수프와 캐비아, 캐비아를 곁들인 해조류 리소토 메뉴가 이어진다. 메인 메뉴는 캐비아를 올린 호주산 안심과 관자 구이로, 풍부하고 묵직한 맛의 스테이크가 캐비아와 만나 이루는 고급스러움을 경험할 수 있다. 디저트로 제공되는 워커힐 수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도 캐비아가 곁들여져 단맛과 짠맛의 대비가 이루는 즐거운 맛의 반전을 예고한다.


미트 더 캐비아 프로모션의 가격은 스파클링 와인 1잔까지 포함해 14만원(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다양한 캐비아 요리로 구성된 풀 코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어, 가심비를 선호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도 부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다양한 음식과 술에 어울리는 캐비아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프리미엄 오세트라 캐비아 플래터 단품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9만원.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오세트라 캐비아는 국산 캐비아 브랜드인 ‘알마스 캐비아’로부터 제공된다. 알마스 캐비아는 남한강 상류에 위치한 양어장에서 자란 철갑상어의 알을 직접 채취하고 염장하며 수입 제품에 비해 유통상 신선한 맛을 내는 것으로 알려진다. 또한 독자적인 기술을 이용하여 철갑상어를 살생하지 않고 알을 채취하는 지속 가능한 생산 방식을 지켜가고 있다.


메뉴 문의 및 예약은 전화 2022-0111를 통해 가능하며,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