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진행중
지금 접속하신 브라우저의 서비스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웹사이트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워커힐에 대한 궁금함을 해소해 드립니다.

워커힐의 공지사항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글 제목
[보도자료] 2018 워커힐 가을 축제N 2018-08-31

가을을 맞은 워커힐의 풍성한 제안


2018 워커힐 가을 축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 가을 축제가 열린다.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9월 8일부터 10월 14일까지 열리는 워커힐 가을 축제는 다양한 문화행사도 함께 진행돼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행선지로 적합하다.


먼저 구름 위의 산책은 세계 각국의 맥주와 와인을 시음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비어페어와 와인페어다. 현장에서 워커힐 대표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 및 경품 추첨도 진행되어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여기에 다양한 수제 공예품을 판매하는 아트마켓, 라이브 재즈 공연 등의 문화행사도 더해진다.

 

비어페어는 9월 8일과 9일, 9월 15일과 16일에, 와인페어는 10월 6일과 7일, 10월 13일과 14일에, 각각 4회에 걸쳐 피자힐 삼거리에서 열리며 비어페어의 입장료는 1만5천원, 와인페어는 3만원이다. 비어페어의 입장권에는 맥주 시음 잔과 조각 피자 이용권 1매, 와인페어에는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리델 글라스와 생수, 조각 피자 이용권 1매, 그리고 에코백이 포함된다. 두 행사 모두 토요일은 정오부터 저녁 9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올해 가을 축제에는 워커힐 개관 55주년을 맞아 기획된 스페셜 55 나이트도 선보인다. 9월 8일부터 16일, 10월 6일부터 14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 운영되는 이 행사에서는 일자에 따라 맥주 3종 무제한 또는 와인6종 무제한을 즐길 수 있으며, 통돼지 오븐구이, 소시지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가 포함된 세미 뷔페도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1인 기준 이용 가격은 5만 5천원으로,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할 경우 해당일에 열리는 비어페어 또는 와인페어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9월 28일과 29일, 가을로 물든 캠핑존, 캠핑인더시티에서는 ‘오텀 페스트 인 더 캠프(Autumn Fest in the Camp)’가 열린다.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프리미엄 생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바비큐와 함께 글램핑 체험이 가능하다. 야외 바비큐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공연도 마련되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초가을의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8만원으로,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1만원 추가 시 구스 아일랜드 생맥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한편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가을 디저트 뷔페 '뷰리퓨리(Beautifruit)’ 프로모션을 9월 15일부터 11월 25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선보인다. 지난해 가을 이미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은 뷰리퓨리 프로모션은 뷰티(Beauty)와 프루트(Fruit)의 프랑스어식 발음 ‘프뤼이’의 합성어로, ‘먹으면 아름다워지는 과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금번 뷰리퓨리에서는 주력 메뉴인 과일 타르트를 중심으로 한 40여종의 디저트 메뉴와 선택 가능한 5가지 웰컴 드링크를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주말 1부와 2부로 나눠 운영되며 1부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2부는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다. 이용 가격은 1인 기준 성인 5만 5천원, 초등학생 3만 5천원, 미취학 아동 2만 5천원이다. (상기 모든 금액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함)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2-455-5000을 통해 가능하며,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