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진행중
지금 접속하신 브라우저의 서비스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웹사이트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워커힐에 대한 궁금함을 해소해 드립니다.

워커힐의 공지사항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글 제목
[보도자료] 워커힐 컴팩트 럭셔리 호텔 여수 다락휴 사전 예약 시작N 2018-07-09

새로운 여행자 플랫폼에서 #여수여행 먼저 예약하세요


워커힐 컴팩트 럭셔리 호텔 여수 다락휴 사전 예약 시작

 

• 8월 1일 오픈하는 여수 다락휴(休), 7월 중순부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시작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컴팩트 럭셔리 호텔 ‘여수 다락휴’가 8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유선 예약은 7월 1일부터 실시되었고,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은 7월 중순부터 가능하다.


8월 1일 문을 여는 여수 다락휴는 앞서 문을 연 인천국제공항 제1∙2터미널의 캡슐 호텔 다락휴와는 달리 도시 여행자를 위한 컴팩트 럭셔리 호텔이다. 인천공항의 다락휴가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자의 효율적인 휴식에 집중했다면, 여수 다락휴는 젊은 여행자들이 추구하는 효율성과 스몰 럭셔리(작은 호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컴팩트한 공간과 특급호텔의 고급 서비스, 여기에 정보 교류와 교통 편의성까지 더해진 새로운 여행자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여수 다락휴는 편리한 교통과 함께 여행자들에게 ‘심리스 트래블(Seamless Travel: 중간에 끊어짐이 없는 매끄러운 여정)’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수 및 인근지역 여행의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여수 다락휴는 여수엑스포역까지 도보로 5분~10분 정도 소요되며, 빅오쇼, 아쿠아리움, 오동도 등 현지 유명 관광 명소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여수 다락휴 컨시어지에서SK렌터카와 짐 보관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차량 이용 12시간 또는 24시간 전 온라인을 통해 렌터카를 예약하면 체크인 시 여수 다락휴 주차장에서 바로 차량을 픽업할 수 있다. 또한 투숙을 하지 않더라도 유료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에 따라 이용료가 부과된다.


여행자 입장에서의 필수 서비스를 세심하게 고려한 여수 다락휴는 호텔에 머무는 동안 여행자들이 편안한 휴식과 자유로운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 라운지를 제공한다. 커뮤니티 라운지는 엄선한 도서와 워커힐 시그니처 커피, 큐레이션 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일 뿐 아니라, 다른 투숙객들과도 교류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커뮤니티’ 성격을 띄우며 커피, 토스트 등 가벼운 조식도 무료로 제공된다. 라운지 천장에는 별무리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외부에서 보았을 때 천장과 하늘이 맞닿은 것 같은 풍경이 연출되어 여행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로 작용한다.


여수 다락휴는 여수 여행자 성향을 고려하여 20시간 또는 12시간 이용하는 오버나이트 요금 2 종과, 낮 3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냅(Nap) 요금 등 총 3 가지 요금 체계를 기본으로 운영한다. 다만 여기에 이용한 만큼 지불하는 기존 다락휴 캡슐 호텔의 시간제 과금 방식을 적용, 초과되는 시간만큼 요금이 추가된다. 객실은 20시간 이용 시 가격은 8만5천원부터, 12시간 이용 시 이보다 약 25%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며, 정가제로 운영돼 연중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한다. 한편 낮 3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스탠다드 룸타입의 냅 요금은 3만 6천원이다.


7월 한달 간 유선 및 홈페이지를 통해 여수 다락휴 투숙을 예약하는 고객 총 500명에게는 다락휴 로고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오픈 후 8월 한 달 동안 모든 투숙객에게 시원한 디톡스 드링크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예약 및 문의는 다락휴 홈페이지 (https://www.walkerhill.com/capsulehotel/kr) 및 유선 032-743-5000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