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진행중
지금 접속하신 브라우저의 서비스 지원이 곧 종료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웹사이트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워커힐에 대한 궁금함을 해소해 드립니다.

워커힐의 공지사항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글 제목
[보도자료]워커힐,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국내 최초 프리미엄 라운지 오픈 外 N 2018-01-18

워커힐,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국내 최초 프리미엄 라운지 오픈 外


• 총 343석의 라운지와 110개의 객실로 전세계 여행객들을 맞이할 예정

• 키즈존, 라이브러리 등 워커힐 호텔 경영 노하우가 담긴 시설 및 서비스 선보일 방침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오는 18일 개항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프리미엄·일반 라운지와 환승·캡슐호텔에 관한 상세 내용을 16일 공개했다.


그림4.png

▲ 국내 최초 프리미엄 라운지 '마티나 골드'

 

제2여객터미널의 중심부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운지 '마티나 골드'는 300평 남짓의 공간에 총 142석 규모로, 이용 금액은 각각 성인 미화 50달러, 어린이 20달러이며, 제휴 카드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이름처럼 곳곳에 골드를 테마로 공간을 디자인하고 따뜻한 톤의 소품과 가구들을 비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마티나 골드'는 주요 타깃 고객층인 비즈니스 클래스를 위해 회의실과 비즈니스센터는 물론 샤워실까지 갖춰 고객이 목적지까지 상쾌한 기분으로 도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워커힐은 다년간의 식음료 업장 운영과 케이터링 경험을 기반으로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조용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좌석들을 비롯해 6~8인의 단체가 이용할 수 있는 다이닝 부스, 최대 10~12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이닝 테이블 등 고객 니즈별 형태의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식사로는 뷔페 코너 이외에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 선보이는 라이브 누들 코너를 추가 운영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마티나 골드'에는 스마트한 기능이 더해졌는데, 라운지 입구에 무인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고객이 직접 여권과 제휴 카드를 이용해 자동발권 한 후 신속한 입장이 가능하다. 일부 좌석에는 무선 스마트폰 충전기가 매립되어 있어 휴식을 취하거나 식사를 하면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독립적인 공간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일반 라운지와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 할 수 있는 '마티나 골드'는 홍콩, 싱가포르, 런던 공항에 위치한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공항 등에 위치한 센츄리온 라운지와 같이 인천공항을 대표할 프리미엄 라운지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림5.png

▲ 독서와 휴식이 가능한 에어카페 등 편의시설이 추가된 '환승호텔'

 

제2 터미널 내부에 위치한 환승호텔은 인천공항을 경유해 이동하는 고객들을 위한 시설로, 총 50개 객실을 갖췄다. 각 객실에는 빅사이즈 침대가 구비되어 고객이 최대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큰 침대로 인해 좁아진 객실 공간을 보완하기 위해 환승호텔 로비에는 ‘에어카페’를 설치했고 다양한 도서를 구비해 투숙객들이 편하게 열람할 수 있다. 또한 프론트 데스크에는 음료와 간단한 요깃거리를 판매, 투숙 고객이 식사를 위해 여객 터미널로 나가는 수고를 덜도록 배려했다.


그림6.png

▲ 개방감 높이며 효율적으로 개선된 캡슐호텔 ‘다락휴(休)’

 

작년 1월 워커힐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국내 최초로 선보인 캡슐호텔 다락휴를 이제 제2여객터미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2여객터미널에 선보이는 다락휴는 총 6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옥의 디자인 요소를 가미하여 한국적인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제 1여객터미널의 다락휴와 달라진 점 중 하나는 효율적으로 개선된 객실 내부 구조다. 더블베드에 개인 샤워실이 포함된 '더블베드+샤워' 룸타입 경우 침대와 샤워실을 동일한 벽면에 위치해 공간의 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룸타입인 '허브룸'은 'ㄹ'자 형태의 이층침대 구조로, 두 개의 객실이 맞물려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 한편, 다락휴에 비치된 공용 샤워실과 개인 물품 보관함은 투숙을 하지 않는 고객도 별도의 이용료를 지불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캡슐호텔 이용 요금은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3시간당 2만3,100원부터며 룸타입별로 금액이 상이하다. 오후 8시 이후부터는 체크인 시점부터 12시간 이용 가능한 1박 요금이 적용된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프리미엄∙일반 라운지 및 환승호텔 문의: 032.743.3000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캡슐호텔 문의: 032.743.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