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진행중
지금 접속하신 Internet Explore는 2022년 6월 15일부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MS Edge, Google Chrome 등 최신 브라우저로 접속 후 이용해주세요.

고객센터

워커힐에 대한 궁금함을 해소해 드립니다.

워커힐의 공지사항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글 제목
[보도자료] 워커힐, ‘언노운 플레져스’ 파티 개최N 2018-06-27

한여름 밤의 실내 EDM 페스티벌


워커힐, ‘언노운 플레져스’ 파티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이하 워커힐)는 EDM 아티스트 레이든(RAIDEN)과 함께 여름 밤의 레이브 파티 ‘언노운 플레져스 (Unknown Pleasures)’를 연다.


6월 30일 토요일 워커힐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언노운 플레져스’는 풀 파티와 라운지 파티 등 다양한 파티를 개최해온 워커힐의 역량과 EDM 장르에 대한 호스트 디제이 레이든의 전문성이 결합된 기획이다.

 

워커힐 ‘언노운 플레져스’ 파티의 호스트인 레이든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 등 대형 EDM 페스티벌 무대에 서는 동시에 세계 메이저 레이블에서 트랙을 발매하는 등 EDM 씬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다.


헤드라이너는 유럽 디제이 씬의 레전드인 샌더 반 둔(Sander Van Doorn)이 장식한다. 디제이이자 프로듀서로 유명한 그는 유럽, 북미, 아시아의 다양한 무대의 헤드라이너를 장식해온 것은 물론, 레이디가가의 ‘매리 더 나잇 (Marry the Night)’과 줄리안 조던의 ‘캥거루 (Kangaroo)’ 등 팝 싱글의 리믹스로도 알려져 있다.


여기에 ‘NAMEK’등의 히트 트랙으로 알려진 포르투갈 출신의 빅룸 디제이 쿠라(Kura)와 디제이 HYO로 변신한 소녀시대 효연, 그리고 만능 랩퍼 슬리피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퍼포먼스가 한여름 밤의 시원한 EDM 페스티벌을 위해 라인업 되었다.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워커힐 시어터에서 열리는 언노운 플레져스 파티의 입장료는 4만원이다. 단, 네이버 오디스토어에서 사전 예매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인 2만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테이블 예약 및 문의는 010-3138-4612으로 가능하며,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오디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odi_store/products/3082234826)에서 확인할 수 있다.